티스토리 뷰

 

집에 바리깡이 고장나서

수리를 해봐도 다시원상복구 되고 잘 안들고 해서 꼬마가 안습이 되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휴대하기좋은 미니 바리깡을 주문했어요

토마고미니 핑크색으로 주문했는데 크기도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 않고

무겁지 않아 좋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과같이 USB충전기로 되어있습니다. 충전 코드는 따로 없어요

 

 

아치가 더좋아하는 것같네요 왜이러는걸까요?

아무튼 못말리는 아치입니다.

 

저는  꼬마의 우울함을 해결하기위해 쿠팡로켓배송을 이용했답니다.

아직은 백수집사인지라 급한대로 저렴한걸 구매했어요

하지만 가성비가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답니다.

 

구매했던 링크는 http://bitly.kr/btmLYBcmcH

 

토마고 반려동물 이발기 KLC-MINI PLUS

COUPANG

www.coupang.com

 

18800원이네요

사실 생각보다 저렴해서 엄청 작거나 성능이 딸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구매했을때 이미 충전이 되어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여

 

 

맘같아선 꼬마 털 미는 장면을 넣어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촬영장비가 있는 전문가도 아니구 한손으로 휴대폰을 들고 한손으로 바리깡을 들고 털을깎아야 하는데

제 욕심에 꼬마가 다칠 수도 있어서 소리는 이정도라는걸 보여드리고자 별도의 영상을 촬영해서 올려드립니다.

소리도 그렇게 크지 않은편이라서 거부감이 없었어여

전에 썻던건   10만원대 상품으로 I LOVE SEOUL이라고 적혀있는 초록색 바리깡이었는데

제가 들고 미용을 하기엔 좀 무거웠어요

이번껀 가벼운데다가 전에 쓰던상품보다 못하다는느낌이 없어서 

굉장히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