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론 뭐 취미생활까지 막으려는건 아니겠지만....
전 애드센스를 목표로 이 블로그를 키우고 있었던거라서...

애드센스는 이 계정은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거 해서 뭐 얼마나 번다고ㅠㅠ

 

아무튼... 그래서

수익활동은 신랑명의 소득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저는 뒷주머니는 못차게 되었네요 ㅎㅎㅎ

뭐 원래 투명하게 관리하고있었지만..

 

신랑이나 저나 씀씀이가 워낙 큰편이다 보니

제가 없는척 조금이라도 모아야 그래도 살아갈텐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를 갖긴 틀렸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른 계정으로 옮길 예정인데

눈치 빠르신분들은 제가 구독 누른거 보시구 눈치 채셨으리라 믿습니다. 

 

헷~~ 다른 계정에서 만나요~~